top of page


디자이너라면 알아두면 좋은 디자인 상식 7가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라면 알아두면 좋은 상식 7가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하는데요😊 디자인이 어려워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1....
2024년 8월 2일2분 분량
33


GA4 시간보고서 확인 방법,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GA4 데이터, GA4 보고서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Annie입니다~!😊 오늘은 GA4를 활용하여 우리 웹사이트에서 구매 전환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간'을 알기위한 보고서...
2024년 8월 2일2분 분량
11


GA4 데이터 중복집계,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GA4 중복 데이터 확인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Annie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GA4에서 데이터가 중복집계가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초보...
2024년 8월 2일1분 분량
9


GA4 탐색보고서, GA4 데이터추출, GA4 보고서, 커스터마이징 보고서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Annie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GA4 관련 실속있는 정보를 가져왔어요! 구글 애널리틱스의 지난 버전인 UA와 다르게 GA4에서는...
2024년 8월 2일2분 분량
12


유튜브 검색 광고? 가 아니라 검색 파트너!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 전문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묻곤 합니다. "유튜브 검색 광고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이요. 오늘은 해당 지면과 같이 노출되는 '유튜브...
2024년 8월 2일1분 분량
37


유튜브 배너 광고? 가 아니라 구글 디멘드젠!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 전문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주제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광고주와 미팅을 하다 보면 흔히들...
2024년 8월 2일1분 분량
129


누가 네이버GFA(배너광고)는 리타겟팅이 안된다던가요?!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 전문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주제 네이버 GFA(네이버 셀프서브 배너)는 리타겟팅이 가능한가?!에 대해 얘기해...
2024년 8월 2일1분 분량
9
![[9]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b1c4009be47f47ce990d301e79e21fa0~mv2.jpg/v1/fill/w_25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024c28_b1c4009be47f47ce990d301e79e21fa0~mv2.webp)
![[9]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b1c4009be47f47ce990d301e79e21fa0~mv2.jpg/v1/fill/w_170,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024c28_b1c4009be47f47ce990d301e79e21fa0~mv2.webp)
[9]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셋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재미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2024년 4월 15일1분 분량
35
![[8]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a07b44932f424542b88422c5d4379c2a~mv2.jpg/v1/fill/w_251,h_250,fp_0.50_0.50,lg_1,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024c28_a07b44932f424542b88422c5d4379c2a~mv2.webp)
![[8]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a07b44932f424542b88422c5d4379c2a~mv2.jpg/v1/fill/w_171,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024c28_a07b44932f424542b88422c5d4379c2a~mv2.webp)
[8]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둘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2024년 4월 8일1분 분량
31
![[7]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bd566a812d8744599ac855942bfd3568~mv2.jpg/v1/fill/w_250,h_250,fp_0.50_0.50,lg_1,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1be1e5_bd566a812d8744599ac855942bfd3568~mv2.webp)
![[7]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bd566a812d8744599ac855942bfd3568~mv2.jpg/v1/fill/w_170,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1be1e5_bd566a812d8744599ac855942bfd3568~mv2.webp)
[7]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첫번째 주 월요일의 문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열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2024년 4월 1일1분 분량
29
![[6]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jpg/v1/fill/w_25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webp)
![[6]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jpg/v1/fill/w_170,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webp)
[6]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마지막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2024년 3월 25일1분 분량
34
![[5]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c0c6a8a0a8094f4794c664c3ae8a85bd~mv2.jpg/v1/fill/w_251,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1be1e5_c0c6a8a0a8094f4794c664c3ae8a85bd~mv2.webp)
![[5]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c0c6a8a0a8094f4794c664c3ae8a85bd~mv2.jpg/v1/fill/w_171,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1be1e5_c0c6a8a0a8094f4794c664c3ae8a85bd~mv2.webp)
[5]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셋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2024년 3월 18일2분 분량
38
![[4]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6594fb1de46e4aa6b9c856e7324b0fa6~mv2.jpg/v1/fill/w_250,h_250,fp_0.50_0.50,lg_1,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024c28_6594fb1de46e4aa6b9c856e7324b0fa6~mv2.webp)
![[4]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6594fb1de46e4aa6b9c856e7324b0fa6~mv2.jpg/v1/fill/w_170,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024c28_6594fb1de46e4aa6b9c856e7324b0fa6~mv2.webp)
[4]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둘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2024년 3월 11일1분 분량
38


메타(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온라인 광고하면 요즘 가장 떠오르는 매체는 단연 인스타그램이 아닐까싶어요! 국외 광고 매체로는 구글과 메타가 투탑인데요! 메타는...
2024년 3월 5일3분 분량
136
![[3]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64812fbca71c481fa8cfe5fadc24cabe~mv2.jpg/v1/fill/w_25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024c28_64812fbca71c481fa8cfe5fadc24cabe~mv2.webp)
![[3]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https://static.wixstatic.com/media/024c28_64812fbca71c481fa8cfe5fadc24cabe~mv2.jpg/v1/fill/w_170,h_17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024c28_64812fbca71c481fa8cfe5fadc24cabe~mv2.webp)
[3]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의 첫 번째 월요일인데요! 3월의 시작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힘차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2024년 3월 4일1분 분량
37

GI Corporation은 실행 및 리포팅에 그치는 일반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사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우상향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모든 가능성과 리스크를 리뷰하고 데이터 마케팅 관점에서 최상의 선택지를 제안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