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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A T A  M A R K E T I N G   P R O  A G E N C Y 

성공 사례 모방보단,
실패 원인을 분석합니다.

​광고 운영부터 GA4분석, 데이터 시각화까지 한번에!

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GI Corporation은 ¹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전문성 및 ²애널리틱스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목적의 ³콘텐츠 기획과 더불어 고객사의 오가닉 트래픽 확보를 위한 검색최적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이처럼 성격과 그 목적이 다른 액션들을 조합하여 맞춤형 Full-Funnel Marketing 모델을 디자인하고 이윤극대화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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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카오,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이저 매체는 기본으로 소규모 버티컬/네트워크 광고 매체까지 지아이만의 효과적인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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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유입은 물론 모든 유입에 대하여 고객 행동까지 분석 가능한 GA4를 설치부터 이벤트 설정, 데이터 시각화 까지 원스톱으로 수행하며,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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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광고 운영에 필요한 소재 제작과 다양한 SNS 컨텐츠까지 ​이제는 광고 전문 디자이너에게 기획까지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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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은 광고보다는 검색 의도와 매칭되는 자연검색 결과를 더 신뢰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장기적 관점에서 광고와 시너지를 효과를 낼 수 있는 SEO 전략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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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공 사례는 교과서가

될 수 없습니다.

각 비즈니스나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는 고유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스타벅스, 나이키, 애플이 호황을 맞던 시기의 경제상황, 시장동향, 소비자행동은

현 시점과는 전혀 다르며 이외에도 투입 가능한 자원과 문화의 차이는 물론,

최근 AI로 대변되는 급진적인 기술 발전에 따른 마케팅 발전은 과거의 방식이

또 다시 성공할 수 없음을 분명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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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비즈니스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GI Corporation은 사업주의 비즈니스 형태에 대한 이해도와 해당 산업 분야의 폭 넓은 캠페인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명확한 목적 별 KPI(핵심성과지표)를 수립하고 오로지 KPI달성을 위한 액션만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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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코어타겟의 데모그래픽 데이터는 물론, ​지역, 구매력까지 파악이 가능할 때 효과적인 브랜드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DA부터 유튜브, 메타까지 지아이만의 다양한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 레퍼런스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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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전환당비용)은 모든 디지털 사업의 핵심성과지표입니다. 지아이는 최종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잠재고객의 행동 분석 및 구매 여정을 파악하고 단계별 세부 목표를 수립하는 작업을 선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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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AR/VR로 대변되는 현재, 온/오프라인은 그 구분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수행한 액션이 오프라인에서 어떠한 결과(방문, 구매)로 이어지는가에 대한 통계 분석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so,

We offer rational decision-making

and correct options based solely on data.

오로지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최적의 선택지를 제안하며

​성공 사례 모방보단, 실패 원인을 분석합니다.

Instead of following success stories, we analyze the causes of failure.

GI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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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하는 에이전시
GI Corporation

고용노동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확인강사

강남 이젠아카데미 Google Analytics 마케팅 분석 실무 과정 정규 강사

100개 이상 브랜드 Google Analytics 분석 기반 마케팅 캠페인 플래닝/컨설팅
한국외대/숙명여대/서경대 등 대학기관 Google Analytics 기초 강의
상공회의소 e-Marketing 지원사업 『구글을 활용한 온라인 해외마케팅』 강의
오프너, 디피허브, 써치엠 등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구글 애널리티스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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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 다수의 강의 이력을 보유한 지아이의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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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카카오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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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구글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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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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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디멘드젠 등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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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 쇼츠, 스토리 등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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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 동영상, 카탈로그 등

X(구 트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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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 트렌드 등

틱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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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드, 탑뷰 디스플레이 등

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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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스크린, 네이티브, 피드 등

얀덱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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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디스플레이 등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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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인플루언서, 카페 제휴 등

각종 버티컬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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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멤버, 블라인드, 당근 등

OPERATION MEDIA

Thanks for
being with 지아이

절대적으로 좋은 광고는 없습니다.
AE의 전문성과 실제 데이터분석 
여부에 따라 모든 광고는
그 효과와 효율이 상이합니다.

GI Corporation은 다년간의 매체 운영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각의 광고 매체가 주는 소비자 경험에 대하여  정확하게 인지하고 매체 별 특성에 대하여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Full-Funnel Marketing 모델을 디자인하며,  통합적 관점에서 모든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인 수익창출을 최우선하는 미디어믹스를 제안합니다

매체 별
관리 노하우

​매체 별 전문 담당자 배정

​외주 0% 직접 실행

특성화
크리에이티브

​매체 별 특성 및 가이드에

적합한 광고 소재 제작

GA 100%
설치 및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

100% 활용

GI Corporation은 실행 및 리포팅에 그치는 일반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사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우상향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모든 가능성과 리스크를 리뷰하고 데이터 마케팅 관점에서 최상의 선택지를 제안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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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모든 데이터는

​측정해야만 합니다.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지표는 측정 가능해야 한다는 현대 경영학의 아버지 피터

드러커의 명언과 같이 마케팅 또한 그 데이터를 측정해야만 관리와 개선이 가능합니다. 최초 목표 설정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지표 선정, 데이터를 수집하는 과정과 분석, 이후 조정까지 철저하게 정량적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설계하여 비효율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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