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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A T A  M A R K E T I N G   P R O  A G E N C Y 

성공 사례 모방보단,
실패 원인을 분석합니다.

​광고 운영부터 GA4분석, 데이터 시각화까지 한번에!

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GI Corporation은 최종 전환을 직접적으로 공략하는 ¹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로 바탕으로 데이터 마케팅 에이전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목적의 ²콘텐츠 생산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³애널리틱스 전문가들이 캠페인을 분석하고 장기적으로는 고객사의 마케팅 예산 절감을 목표로 검색최적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이처럼 성격과 그 목적이 다른 액션들을 조합하여 맞춤형 Full-Funnel Marketing 모델을 디자인하고 이윤극대화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01

네이버, 카카오,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이저 매체는 기본으로 소규모 버티컬/네트워크 광고 매체까지 지아이만의 효과적인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02

광고 유입은 물론 모든 유입에 대하여 고객 행동까지 분석 가능한 GA4를 설치부터 이벤트 설정, 데이터 시각화 까지 원스톱으로 수행하며,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3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광고 운영에 필요한 소재 제작과 다양한 SNS 컨텐츠까지

​이제는 광고 전문 디자이너에게 기획까지 요청하세요.

04

잠재고객은 광고보다는 검색 의도와 매칭되는 자연검색 결과를 더 신뢰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장기적 관점에서 광고와 시너지를 효과를 낼 수 있는 SEO 전략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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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공 사례는 교과서가

될 수 없습니다.

각 비즈니스나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는 고유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스타벅스, 나이키, 애플이 호황을 맞던 시기의 경제상황, 시장동향, 소비자행동은

현 시점과는 전혀 다르며 이외에도 투입 가능한 자원과 문화의 차이는 물론,

최근 AI로 대변되는 급진적인 기술 발전에 따른 마케팅 발전은 과거의 방식이

또 다시 성공할 수 없음을 분명하게 합니다. 

비즈니스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다국적 초대기업부터 동네 미용실까지 디지털마케팅은 현 시대의 모든 산업군 전반에 걸쳐 브랜드를 알리고 이윤을 창출하기 위한 수단의 첫번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화/AI/메타버스 등으로 대변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 또한 그 형태와 전략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GI Corporation은 사업주의 비즈니스 형태에 대한 이해도와 해당 산업 분야의 폭 넓은 캠페인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명확한 목적 별 KPI(핵심성과지표)를 수립하고 오로지 KPI달성을 위한 액션만을 제시합니다.

01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02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코어타겟의 데모그래픽 데이터는 물론,

​지역, 구매력까지 파악이 가능할 때 효과적인 브랜드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DA부터 유튜브, 메타까지 지아이만의 다양한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 레퍼런스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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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전환당비용)은 모든 디지털 사업의 핵심성과지표입니다. 지아이는 최종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잠재고객의 행동 분석 및 구매 여정을 파악하고 단계별 세부 목표를 수립하는 작업을 선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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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AR/VR로 대변되는 현재, 온/오프라인은 그 구분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수행한 액션이 오프라인에서 어떠한 결과(방문, 구매)로 이어지는가에 대한 통계 분석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so,

We offer rational decision-making

and correct options based solely on data.

오로지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최적의 선택지를 제안하며

​성공 사례 모방보단, 실패 원인을 분석합니다.

Instead of following success stories, we analyze the causes of failure.

GI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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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하는 에이전시
GI Corporation

고용노동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확인강사

강남 이젠아카데미 Google Analytics 마케팅 분석 실무 과정 정규 강사

100개 이상 브랜드 Google Analytics 분석 기반 마케팅 캠페인 플래닝/컨설팅
한국외대/숙명여대/서경대 등 대학기관 Google Analytics 기초 강의
상공회의소 e-Marketing 지원사업 『구글을 활용한 온라인 해외마케팅』 강의
오프너, 디피허브, 써치엠 등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구글 애널리티스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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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 다수의 강의 이력을 보유한 지아이의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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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카카오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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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구글 검색/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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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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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디멘드젠 등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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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 쇼츠, 스토리 등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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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 동영상, 카탈로그 등

X(구 트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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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 트렌드 등

틱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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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드, 탑뷰 디스플레이 등

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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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스크린, 네이티브, 피드 등

얀덱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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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디스플레이 등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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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인플루언서, 카페 제휴 등

각종 버티컬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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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멤버, 블라인드, 당근 등

OPERATION MEDIA

Thanks for
being with 지아이

절대적으로 좋은 광고는 없습니다.
AE의 전문성과 실제 데이터분석 여부에 따라 모든 광고는 그 효과와 효율이 상이합니다.

GI Corporation은 다년간의 매체 운영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각의 광고 매체가 주는 소비자 경험에 대하여  정확하게 인지하고 매체 별 특성에 대하여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Full-Funnel Marketing 모델을 디자인하며,  통합적 관점에서 모든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인 수익창출을 최우선하는 미디어믹스를 제안합니다

매체 별
관리 노하우

​매체 별 전문 담당자 배정

​외주 0% 직접 실행

특성화
크리에이티브

​매체 별 특성 및 가이드에

적합한 광고 소재 제작

GA 100%
설치 및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

100% 활용

GI Corporation은 실행 및 리포팅에 그치는 일반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사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우상향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모든 가능성과 리스크를 리뷰하고 데이터 마케팅 관점에서 최상의 선택지를 제안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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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모든 데이터는

​측정해야만 합니다.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지표는 측정 가능해야 한다는 현대 경영학의 아버지 피터

드러커의 명언과 같이 마케팅 또한 그 데이터를 측정해야만 관리와 개선이 가능합니다. 최초 목표 설정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지표 선정, 데이터를 수집하는 과정과 분석, 이후 조정까지 철저하게 정량적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설계하여 비효율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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