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고 이미지 제작
고객은 언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방문했는가?
고객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는 무엇인가?
어떤 페이지에서 머무르고 목표를 달성했는가?
영상 컨텐츠 제작
구글 검색 광고 효과가 있을까?
어떤 매체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얼마나 걸렸는가?
SNS 운영
GA를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광고 외 효과는 어떤가?
모든 인풋과 아웃풋을 한눈에 볼 수 있을까?
WHAT
뭘 합나요?
-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현대 광고인의 아버지 맥킨지 오길비의 명언을 위시하여 지아이는 철저히
퍼포먼스 관점에 입각한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합니다.
철지난 마케팅원론이나 소비자행동론에서 벗어나, 당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커뮤니케이션 메세지를
기획하고 실시간 A/B테스트와 같이 Lean분석적 사고로 접근한 디자인 제작으로
즉각적인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지아이에서 만나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