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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파워컨텐츠 잘! 세팅하는 방법


파워컨텐츠광고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

네이버 파워컨텐츠광고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3월 2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소개하는

네이버 파워컨텐츠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러 갈까요?!🏃‍♀️


네이버 파워컨텐츠광고


파워컨텐츠광고

​'파워컨텐츠' 광고는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 검색 광고와 동일하게

검색 시 네이버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검색형 컨텐츠 광고 상품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관심을 끌기에 적합하죠!


파워컨텐츠광고

다른 검색광고 상품과 동일하게

클릭 시 비용이 과금되는 CPC 상품이지만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네이버 블로그 또는 카페 게시글의

형태로 노출이 됩니다!

특정 주제 및 관련 정보를 찾는

검색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성별, 연령, 지역 등에 따라

특정 타겟 설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어요!



파워컨텐츠광고_소재구성

​광고 소재 주요 구성으로는

1. 이미지

2. 제목

3. 설명

이렇게 3가지 구성이 필요해요!

추가로 업체(브랜드명), 컨텐츠 발행일,

그리고 노출 url도 필수입니다!

여기서 주의! ⚠



파워컨텐츠광고_세팅 주의사항

컨텐츠 발행일은

해당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6개월 이내의 날짜여야만

등록이 가능해요!

소재에 등록될 설명 문구는

랜딩 페이지 내에 '정보 영역' 내에서

연속된 문장으로 발췌된

내용으로만 등록 가능합니다.

또한, 정보 영역 내에서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의

홍보성 문구는 노출 불가해요😉


여기서 정보 영역이란?🧐

파워컨텐츠광고_세팅 주의사항

'정보 영역' 내 컨텐츠 내용은

광고가 게재되는 키워드 및 정보가

주된 컨텐츠로 제공되어야 해요!

또한 정보성 컨텐츠만을 기재해야 하며,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홍보성 컨텐츠는 기재 불가합니다.



Q. 그럼 이벤트 및 프로모션 컨텐츠 내용은요?


A. ​홍보성 컨텐츠는 홍보 영역에!


파워컨텐츠광고_홍보성 컨텐츠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등의

홍보성 컨텐츠는 전체 컨텐츠 길이의

1/2 이후부터 기재할 수 있어요!

업종의 특성 및 검색 사용자의

니즈 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컨텐츠를 기재할수록

광고 효율은 더 높아지겠죠?😊



파워컨텐츠광고_키워드리스트

​하지만 검색 키워드는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별도 존재한다는 점!

추가로 광고가 게재되는 키워드와

관련 있는 정보가 랜딩 페이지 내에서

주된 컨텐츠로 명확하게

제공되어야 하는 점을 주의하세요!

그럼 오늘도 이렇게

3월 2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네이버 파워컨텐츠 상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들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광고 매체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도 다시 만나요!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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